2012년 7월 13일 금요일

2012년 7월 13일 도메인 변경












댓글 14개:

  1. 잘 보고 갑니다(?)

    답글삭제
  2. 자녀보호사랑 아이클린 이엿나 ㄱ- 거땜에 안보임 ㅋㅋㅋ

    답글삭제
  3. 새로지어주시옵소서 인터넷가디언이 파워차단함

    답글삭제
  4. 살아서 돌아와여 힘내여

    답글삭제
  5. 으아아아아 막혔다아아아아

    답글삭제
  6. 막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오또케

    답글삭제
  7. 막혀도 fhsk01.blogspot.kr 에서 맨 뒤에 KR 을 다른국가 도메인을 바꾸면 들어가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업데이트는 없는듯...ㅠ

    답글삭제
    답글
    1. 외국 어떤걸로해야 들가지나요;;

      삭제
  8. 롤망가봐야하는디....

    답글삭제